top of page

WHO WE ARE

BP는 Bless People로 축복을 전하는 사람들, 축복의 사람들로서 마가복음 16장 15절의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는 주님의 명령을 따라서 사람들에게 가장 축복인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데 한 생명, 한 사람을 건강하게 세우기 위해서 시작된 [복음 운동] 사역이며, 다양한 직업을 가진 전문인들을 ​복음으로 다시 회복시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살아가도록 돕는 멘토 훈련사역 입니다.

WHAT WE DO

Bless People 사역은 교회와 기독교 단체 구성원들의 영성 회복을 돕고, 공동체 (소그룹, 순모임 혹은 구역등으로 지칭되고 있는)를 이끌어가는 지도자 과정을 준비했습니다. 세상에 복음을 전하고 교회 공동체 구성원들에게 복음을 가르치는 진정한 예수그리스도의 제자로써 구별된 모습으로 공동체 안에서 소통과 나눔의 지혜를 갖춘 리더(상담지도자)들이 필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에 Bless People 사역에서는 각 교회와 단체의 상황과 여건에 따라 필수강의와 선택 강의 등의 과정을 두어 크리스챤멘토쉽 지도자 훈련과정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대구에서 2018년도 상반기 과정을 ‘영적돌봄학교”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고 계속해서 우리는 2018-2019 기초과정과 심화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이제 2021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교회와 단체를 중심으로 멘토십 과정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주지역 CMA와 일본의 동경 CMA 집중 단기 과정을 진행하기 위해 CMA 사역팀을 준비시키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현재 BP책임자와 강사와 담당간사들이 기도하며 하나님이 주신 지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훈련 과정안에 있는 1차 과정과 2차 과정에 참여하는 각 지역교회와 단체 구성원들이 사회와 문화의 다양한 변화 속에서 여러분들의 공동체 리더(담임목회자)의 사역과 목회 방향을 돕는 지도자들로 세워지기를 기도합니다.

 BP사역팀

bottom of page